본문 바로가기

먹을거에 진심

[내돈내먹맛집] 송내역 신전떡볶이-로제떡볶이(배떡비교)

반응형

얼마전에 배떡을 처음먹어보고
주변에서 신전떡볶이 로제가 진짜 잘 나왔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오늘은 신전로제떡볶이를 시켜봤다!

신전로제떡볶이(5000원)
중국당면추가(2000원)
어묵튀김(1500원)
잡채튀김(1500원)

요렇게 배달비까지 13000원 나왔다!

요즘신전로제떡볶이가 인기가많은지
다른지점은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있었다
다행스럽게도 송내역점에선 먹을수있었다


신전로제떡볶이 등장!!!!!!!!!

일단 처음보기엔 배떡로제떡볶이랑 크게 차이는 없다 !

약간 색이좀더 빨간느낌?


처음먹었을 땐 응? 배떡이랑 비슷한데?
두입째는 어 좀더매콤하네 맛있다! 맛있네!!!!!

요정도 반응이었다

역시나 신전로제떡볶이 유명한만큼 맛있었다

그치만 내취향은 배떡로제떡볶이!!!
느끼한걸 매우매우 좋아하는 나로써는
조금더 크리미한 배떡이 더 내스타일이었다

신전은 워낙 기본떡볶이가 맛있기때문에 물론 맛있다
그맛에 약간의 크림맛이 나는 느낌이라
신전로제가 더 취향인사람도 있을듯 하고 ..

결론은 신전 배떡 둘다 맛은 보장할수있다는것!

앞으로 유명하다고한 로제떡볶이는 종류별로
다아~ 먹어볼 예정이다

알랍떡볶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