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에 진심

[내돈내먹 부천맛집] 부천역-박승광샤브샤브손칼국수

반응형

두번째로 방문하는 부천역 샤브샤브집!!!

사실 여기는 오빠한테 등촌칼국수 먹고싶다고 했더니
등촌칼국수대신 더 맛집같은 느낌이라며 찾아와서
반강제로 처음 방문하게되었던 곳이다 .

처음갔을 때 등촌이 더먹고싶어서 툴툴거렸지만
먹는순간 앞으로 등촌말고 여기와야지 싶었다

그리하여 이맛이계속 생각난다하여 다시 방문하게된
박승광샤브샤브 손칼국수 !!!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9497206/home

박승광샤브손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4 · ★4.54 · 샤브샤브와 세트로 즐기는 맜있는 칼국수

m.place.naver.com

부천역 3번출구에서 하나은행 뒤 골목으로 걸어가다보면 왼쪽편에 바로보인다!!

배고파서 입구사진 , 메뉴판사진업슴 ...
들어가자마자 평일인데도 손님이 바글바글했다 !!

우리는 2인세트+만두사리추가 로 주문했고
소맥부터 시켰다 !!!!!

소맥한잔으로 목 축여주고 기다리니

샤브샤브님 등장!!!!!
미나리 버섯 육수까지 등촌에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않는당

요렇게 먼저 나온다
끓기시작하면 소고기를 담가서 각종야채들과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
그리고 요긴 물만두사리가 있는데
이게또 별미!!!!!!!
국물이랑 쓱 떠서 먹으면 진짜 환상이다 ㅠㅜㅜㅜㅠㅜ
(만두라면 다좋아하는 나여서 그럴수도 ..)

우린 귀찮아서 이렇게 고기도 한번에 잔뜩넣어서 그냥 푹 익혀먹는다 역시나 만두도 같이넣고 익으면먹기
ㅋㅋㅋㅋㅋ

만두까지다먹고나니 국수를 주신다!!
2인세트에 칼국수는 1인분있는데
양이 많지도 적지도않다
오빠랑 나는 둘다 양이 적은편이라 충분히 배부르긴했지만 양이 큰사람이라면 사리같은걸 많이 추가해야할수도있겠다 싶었다!!

칼국수까지 다먹고나면 또 이모님께서 쓱 오셔서
밥볶아줄지 물어보신다
그러면 국물은덜어서 따로 남겨주시고 이러케 고소한밥을 볶아 오신다!!!!!!!!!!
이거또한 꼬들꼬들하고 고소하고 샤브샤브육수로 짜진 입을 마지막에 진정시켜주는 느낌이랄까??
밥역시 2인세트에서 0.5인분으로 나오기때문에 많은양은 아니지만
역시 우리한텐딱맞았다 !!!
양이좀적어도 이렇게 먹어도 2만원안에서 해결가능하니
가성비가 장난아니라고 생각한다!!

배고프면사리추가 하면되는거고!!!!

암튼 여기는 정말 등촌칼국수 먹으러갈래? 하면 아니 나거기보다 샤브샤브 맛있는곳알아 ! 하고 데려갈수있는곳이다 !!

이모님들도 다 친절하고 빠르게 다음음식 준비해주시고
깨끗하고 싸고 맛있고

부천, 부천역 맛집찾는다면 왕왕추천!!!!!!!!


*먹는거에 진심인 편이라 무조건 내돈내먹*




반응형
LIST